딸아이 쌍커풀 수술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방학을 맞이해서 다녀오게 된 후기 입니다.
일단 딸아이가 1순위로 검색한 곳은 3월까지 예약이 밀려서, 아쉽게도 차선으로 알아본 곳으로 '디에이 성형외과'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5
예약을 하고 갔으니, 한시간 정도면 상담 및 수술일정을 잡고 나올 수 있을 거라는 저의 생각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도착하기 전까지는 몰랐습니다.
일단 12층 한 건물 전체가, 성형외과 입니다. 차는 무조건 발렛이구요, 키를 놓고 차에서 내리면, 주차요원께서 주차타워 안으로 이동주차 해 줍니다. (주차요금은 무료: 주차증에 병원 도장 찍어오셔야 합니다. 발렛비: 2000원 무조건 결제: 카드결제가능)
참고로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1층 로비 엘베 옆, 광고판 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분의 광고가 끝나면, 층별 안내도가 나타납니다. 굉장합니다.
저희는 7층으로 갑니다.
사실 엘베에서 내리면 이 전광판이 정면으로 보입니다. 전광판을 보는 순간 입이 벌어지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성형 및 피부,마취과 의료진이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안내데스트 앞 키오스크로 가서 예약자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대기석에 앉으면, 직원이 상담차트를 가져와서 작성방법을 알려즙니다.
작성후 기다리면, 직원이 와서 가져갑니다.
대기석입니다. 앉아서 '디에이 성형외과'를 검색해보니, 대기석이 특이하다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환자들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좌석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오르편으로 보이는 전광판 입니다. 심심할 틈이 없게 , 눈, 코, 모발, 피부, 등등 설명을 첨부한 광고들이 계속 나오고 있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빠져 들었습니다. ㅋㅋㅋ
틈새광고 인것 같습니다. 미성년자와 함께 방문하는 부모님들 공략광고! 제가 강남 성형외과를 방문한다고 하니, 제 지인이 지방재배치가 얼마인지 물어봐 달라고 헸는데, 이 광고판을 찍어서 보내 주었습니다. 중년 여심마케팅 제대로 공략한 것 같습니다.
사진이 흔들렸습니다.
현역 대세 배우들도 광고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2월 이벤트가 대대적으로 광고중이였습니다.
1시로 예약을 하고 갔음에도 30분 대기후, 상담실로 입장 했습니다.
10분정도 상담 실장님과 상담 후 권유받은 시술은 , 쌍커풀수술 및 (눈을 뜨는 힘이 약해 보인다고 하면서) 눈매교정술 이였습니다.
혹시 수술을 원하는 선생님이 있느냐고 물었는데,( 딸 아이가 차선으로 급하게 알아본 병원이고 이틀만에 방문이라 제대로 알아보지는 못했습니다. 이 순간 후회가 되었습니다. 좀 더꼼꼼하게 알아볼것을. 하구요)
실장님이 추천하는 선생님으로 결정 후 , 담당 의사선생님과의 면담이 10분 정도 진행 되었습니다.
아이의 눈을 보고, 마스크 벗은 얼굴 전체의 균형을 보시더니. 눈매교정술은 안해도 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ㅎㅎ) 딸아이가 뒷트임도 하고 싶다고 했는데, 하면 과하다고 하시며, 매몰법으로만 하자고 하셨습니다.(선생님 만만세. 감사합니다ㅎㅎ)
사실 '디에이 성형외과' 홈피에서 본 기본적인 금액에 추가시술이 있을거라는 예상으로 금액 3자릿수 예상하고 갔습니다만, 다행으로 2자릿 수로, 컴팩트한 수술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감사했습니다. (대형 성형외과에서,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부분만 해 준다는 게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갔습니다) 의사선생님 나가시고 다시 15분 정도 기다린 후, 상담실장님과 수술 날짜 잡고 결제 진행 했습니다.
결제 후 집에 가면 되는 줄 알고 좋아하는데ㅜㅜ, 9층으로 가서 혈액검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의사선생님이 혈액검사 결과를 보고 수술가능여부를 판단을 한다고 합니다.
여튼 9층으로 가서 혈액검사 하고나니, 너무 지쳤습니다.
('디에이성형외과' 내부에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 덥고 갑갑했습니다.)
진이 빠져, 뭐라도 먹고 가자는 말에 딸아이가 시원한 콜라를 마시고 싶다고 했습니다.
병원 맞은 편 롯데리아에서 시원한 콜라와 함께! ㅎ
이날 저 많은 감튀를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좁고 더운 건물안에서 힘이 들었는지 순삭..ㅎㅎㅎ
#DA성형외과 에서 받은 수술전 주의사항 입니다.
제 딸아이는 신나하지만, 저는 눈물이..ㅎㅎ 제 피땀눈물~ㅎㅎ
수술날짜는 예약은 제일 빠른날로 했습니다. 수술실 예약상황과 집도원장님 스케줄을 보고 수술날짜를 잡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는 크게 불편 사항은 없었습니다.
수술을 하게되면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